TOP SECTION

서브페이지 컨텐츠

컨텐츠 페이지

보도자료

  • Home
  • 주요활동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보도자료

등록
대한노인회 부산연합회, 운영위원회 열어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지원 논의
관리자
2021-04-05 17:25:46 / 565

 

대한노인회 부산연합회, 운영위원회 열어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지원 논의

  


[백세시대=김순근 기자] 대한노인회 부산연합회(회장 문우택) 경로당광역지원센터(센터장 이미라)는 3월 24일 연합회 6층 회의실에서 부산시 노인종합복지관장, 부산시 노인복지과 팀장, 경로당지원센터장 등 6명의 운영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.

 

문우택 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“작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서면회의로 진행했으나 올해 운영위원들의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반갑다”며 “센터 운영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안마련에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”고 당부했다

이민홍 운영위원장이 진행한 운영위원회에서는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운영지원에 관한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.

 

주요 안건으로 △2020년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실적보고 △2021년 경로당광역지원센터 계획보고 △경로당광역지원센터 운영지원에 관한 사항 △경로당운영 매뉴얼(지침)제작 안내 등이 상정돼 2시간 동안 심도 있게 질의응답하며 토의했다.

또한 센터예산 증액방안, 경로당 와이파이존화, 경로당 시설현대화 사업, 경로당 유니버셜 공간 활용, 경로당운영 매뉴얼(지침) 등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.

 

이민홍 운영위원장은 “경로당의 환경구축 및 체계적인 관리방안은 센터 발전을 위해 운영위원회에서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자”고 말했다.